고객사 소개
(주)버숑
•
스마트스토어,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 부업 활동을 위한 교육 및 인증제도를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 업체
•
10여 종 이상의 교육 상품들이 있는데, 각 교육 상품들에 대한 고객 문의량이 나날이 증가함
•
그러한 고객 문의에 대한 상담을 AI챗봇을 통해 자동화하고자 본 작업을 의뢰함.
작업 내역
(주)버숑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갈 웹 서비스 형태의 AI 챗봇 제작 (2024-07 도입 예정)
일반적인 질문의 경우 AI챗봇이 답변
환불 관련 문의의 경우 채널톡(인간 상담사)으로 연결
•
웹 사이트 우측 하단 버튼을 통해 팝업 형태로 노출
•
고객사의 FAQ 데이터와 웹사이트 정보를 AI 모델이 학습하여, 이를 바탕으로 AI 챗봇이 고객 상담을 진행.
•
특정 문의 유형(환불 등) 또는 AI 챗봇만으로는 직접적인 상담이 어려운 질문의 경우, 인간 상담원에게 연결되도록 함.


